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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플러스는 환자와 보호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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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다해 환자를 돌볼 수 있는 분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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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 어린 돌봄, 전문 간병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곳

효플러스와 함께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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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플러스는 환자의 몸과 마음을 보살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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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적인 교육과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여러분의 정성이 더 큰 가치를 만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지금 함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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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근무 지역과 시간은 어떻게 조율되나요?


병원 간병의 경우, 병원과의 거리 및

교통편을 고려하여 배정됩니다. 


가정 간병의 경우, 환자의 필요에 따라 상주형 또는

시간제로 조율됩니다. 스케줄 조정이 필요할 경우, 

사전 협의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간병인 변경 요청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효플러스는 간병인과 보호자 간의 원활한 협력을 위해

유연한 변경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보호자 또는 간병인이 요청할 경우, 사유를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대체 간병인을 배정합니다. 


간병인이 개인사유로 근무 지속이 어려울 경우, 

본사와 협의하여 교체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간병 업무 중 어려운 상황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간병 중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면 24시간 지원센터를 통해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환자 상태 변화 시 의료진 또는 보호자에게

즉시 연락 후 대응, 보호자와의 갈등 발생 시 효플러스 본사와

상담 후 문제 해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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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하는 신뢰, 더 나은 내일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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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편안함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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