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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병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1
Q예약이나 당일 신청이 가능한가요?
A예약은 1일전까지 가능하며, 모든 간병신청은 당일에 한합니다.
2
Q간병신청 후에 연결은 어떻게 되나요?
A간병신청이 접수되면 6시간이내에 간병이 연결되며, 오후 늦게 접수된 간병신청은 익일 오전까지 간병인을 연결합니다.
3
Q간병인 연결은 어떤 방법으로 하고 있으며, 간병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간병인은 환자의 병명과 상태와 요구조건에 맞추어서 축적된 DB에서 검색하여 연결합니다.
간병비는 환자상태에 따라 신청접수 시 정해지며, 환자상태가 접수시와 다른 경우 간병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4
Q간병신청은 100% 연결이 가능한가요?
A 가급적 연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상황에 따라 연결이 안 될 경우가 발생되며 신청하신 분에게 통보해드립니다.
5
Q간병신청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간병접수취소는 간병인이 출발하기 전에 해야 하며, 취소가 늦어져서 간병인이 병원에 도착하는 경우에는 간병인에게 1~2만원의 교통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6
Q간병비 지급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간병인에게 직접 현금지급 혹은 계좌이체를 통해 1~2주 단위로 지급하세요. 참고로 간병비는 소득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7
Q효플러스는 어떤 간병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1999년부터 간병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축적된 경험과 확보된 3천여 명의 간병회원 DB를 활용하여 환자상태와 요구에 적합한 맞춤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개인간병과 공동(다인)간병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사 간병회원은 간병인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간병 시 발생하는 환자사고에 대하여 보험처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